본문 바로가기
드라마/한국드라마

[한국사극] 왕은 사랑한다(2017) 리뷰

by 레옹달 2020. 9. 23.
728x90

기본 정보 :

2017년 7월 17일부터 2017년 9월 19일까지 MBC에서 방영.

주요 출연진 :

임시완, 홍종현, 임윤아, 오민석 등

개인적인 별점:

★☆(3개반, 훌륭한 배우들, 사극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드라마, 그러나 조금 아쉬운... 그래도 추천하는 작품!)

 

얼마전 한국사극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정주행하였다.

 

 

요즘 사극이야기가 왜인지 그리워져서 하나씩 유명했던 사극을 꺼내보는 중인데 굉장히 퓨전사극느낌이 많이 났지만 그대로 볼만했다. 기본적으로 배우들의 매력이 있으니 이야기가 흘러가는대로 인물들 감상하는 재미도 있었다.

 

그리고 사실 인물관계를 볼 땐 치열한 삼각관계, 그 속에서의 접전... 이런 걸 생각했었는데 그런 것 보다는 기억에 남는 건 린과 원의 끈끈한 관계였던 것 같다. 린이 원을 바라보는 그 마음이 단순히 친구일까, 이런 생각이 조금은 들었던 것 같다.

 

송인과 은산 간에 미묘한 분위기(..?)도 인상깊었다. 이루어질 수 없는 관계인데 왠지 모르게 이 둘 사이에 러브라인이 있었어도 색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름 캐릭터들의 개성이 좀 더 잘 살았다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도 조금은 있었지만 사극이 보고 싶을 때 보면 좋을 만한 이야기인 것 같다.

 

 

 

<주관적인 별점>

★ : 볼 의미가 없었다.

★ : 시간이 아까웠다.

★ : 볼 만했던 작품. 

★ : 추천하는 작품.

★ : 완벽. 인생 작품.

728x90
반응형

댓글


<meta name="NaverBot" content="All"/>
<meta name="NaverBot" content="index,follow"/>
<meta name="Yeti" content="All"/>
<meta name="Yeti"content="index,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