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라 기록 & 분석/월간 베스트 키워드

[조아라] 2021년 3월 키워드 - 미인수, 능력여주, 빙의, 오해, 집착남, 로코, 집착공, 책빙의

by 레옹달 2021. 4. 23.
728x90

* 2번 이상 나온 키워드까지만 기록함.

* 키워드는 작가가 설정한 것에 따름.

* 월간 베스트는 기준월을 기준으로 함.

 

keyword

count

미인수

5

능력여주

4

빙의

3

오해

3

집착남

3

로코

3

집착공

3

책빙의

3

현대물

2

가이드버스

2

오메가버스

2

집착광공

2

재벌공

2

절륜공

2

연예계

2

시한부

2

도망

2

계략남

2

집착남주

2

도망여주

2

사이다

2

착각계

2

짝사랑수

2

굴림수

2

다공일수

2

 

키워드에 해당하는 작품 목록(210425 기준)

# '미인수':

'그 가이드가 집착광공의 품에서 벗어나는 방법'

'성공지향적 가이드'

'적당한 상실'

'망나니는 살고싶다'

'아이돌 불행 시뮬레이션'

 

# '빙의':

'괴물 에스퍼님, 나를 감금해도 돼'

'폭군의 간신이 되었다'

'망나니는 살고싶다'

 

# '오해':

'이제 그만할래요, 공작님'

'성공지향적 가이드'

'폭군의 간신이 되었다'

 

# '집착남':

'이제 그만할래요, 공작님'

'악역을 위한 메르헨'

'내 아이는 악역입니다.'

 

# '능력여주':

'어린 흑막의 형수님이 되었다'

'폭군의 간신이 되었다'

'내 아이는 악역입니다.'

'괴물 공작이 나를 아내로 착각한다'

 

# '로코':

'어린 흑막의 형수님이 되었다'

'폭군의 간신이 되었다'

'괴물 공작이 나를 아내로 착각한다'

 

# '집착공':

'성공지향적 가이드'

'적당한 상실'

'아이돌 불행 시뮬레이션'

 

# '책빙의':

'폭군의 간신이 되었다'

'망나니는 살고싶다'

'괴물 공작이 나를 아내로 착각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


<meta name="NaverBot" content="All"/>
<meta name="NaverBot" content="index,follow"/>
<meta name="Yeti" content="All"/>
<meta name="Yeti"content="index,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