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라 기록 & 분석/투데이 베스트 키워드

[조아라 투베] 230215 키워드 - '미남공', '능력수', '미남수', '미인공', '짝사랑', '소유욕', '미인수', '병약수'

by 레옹달 2023. 2. 15.
728x90

 

* 요즘 조아라 투베 트렌드는? '미남공': 4, '미남수': 4, '미인공': 4

* 2번 이상 나온 키워드까지만 기록함.

* 키워드는 작가가 설정한 것에 따름.

 

keyword count
미남공 4
미남수 4
미인공 4
능력수 3
짝사랑 3
소유욕 3
미인수 3
병약수 3
가이드버스 2
연하공 2
짝사랑공 2
에스퍼공 2
가이드수 2
후회남 2
상처녀 2
다정남 2
도망여주 2
집착남 2
인외공 2
쌍방삽질 2
시한부 2
무심녀 2
능글남 2
집착 2
데못죽 2
책빙의 2
오메가버스 2
집착공 2
회빙환 2

 

키워드에 해당하는 작품 목록

 

#미남공
배신자는 살고 싶다
최종빌런의 새가 되겠습니다

세계 1위 청학동 랭커를 꼬셔보겠습니다.
집에 가게 해주세요.
 
#능력수
세계 1위 청학동 랭커를 꼬셔보겠습니다.
최종빌런의 새가 되겠습니다
차원이동 했더니 가이드가 됐다
 
#미남수
시한부 흑막은 주인공의 아이를 임신했다
최종빌런의 새가 되겠습니다

차원이동 했더니 가이드가 됐다
내가 네 운명의 가이드는 아니지만
 
#미인공
시한부 흑막은 주인공의 아이를 임신했다
차원이동 했더니 가이드가 됐다

도깨비 각시 이야기
내가 네 운명의 가이드는 아니지만
 
#짝사랑
내가 네 운명의 가이드는 아니지만
너무 늦게 깨달아서 미안해요
세계 1위 청학동 랭커를 꼬셔보겠습니다.
 
#소유욕
그때 천사가 내게 말했다
그 공작 부인이 떠난 후에
임신튀 여주가 도망을 안감
 
#미인수
배신자는 살고 싶다
세계 1위 청학동 랭커를 꼬셔보겠습니다.
집에 가게 해주세요.
 
#병약수
배신자는 살고 싶다
집에 가게 해주세요.
시한부 흑막은 주인공의 아이를 임신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


<meta name="NaverBot" content="All"/>
<meta name="NaverBot" content="index,follow"/>
<meta name="Yeti" content="All"/>
<meta name="Yeti"content="index,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