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라 기록 & 분석/주간 베스트 키워드

[조아라] 21년 32주 키워드 - '미인수', '책빙의', '집착공', '쌍방구원', '착각계', '다정공', '능력녀', '로코'

by 레옹달 2021. 8. 21.
728x90

* 요즘 조아라 투베 트렌드는? '미인수': 5, '책빙의': 5, '집착공': 4, '쌍방구원': 4, '착각계': 4, '다정공': 4

 

* 2번 이상 나온 키워드까지만 기록함.

* 키워드는 작가가 설정한 것에 따름.

 

keyword count
미인수 5
책빙의 5
집착공 4
쌍방구원 4
착각계 4
다정공 4
로코 3
능력녀 3
무심여주 2
다정남주 2
선결혼후연애 2
연하공 2
집착남주 2
BL 2
가벼움 2
계략공 2
빙의 2
기사여주 2
빙의물 2
집착남 2

 

키워드에 해당하는 작품 목록

 

# '로코':

'집착광공과 무인도에 갇힌 오메가가 되었습니다'

'남편이 귀여우면 답도 없다'

'로판 속 최강자가 되었다'

 

# '집착공':

'시한부 힐러는 집착광공이 필요해'

 '센차 레플리카'

'햇님반 테이머'

'시나브로'

 

# '쌍방구원':

'시한부 힐러는 집착광공이 필요해'

'남편이 귀여우면 답도 없다'

'피폐물 남주의 부관은 피곤합니다'

'나의 데드엔딩 후에'

 

# '미인수':

'시한부 힐러는 집착광공이 필요해'

'센차 레플리카'

'선배, 꼬리 보여요'

'시나브로'

'무심한 얼굴로'

 

# '책빙의':

'시한부 힐러는 집착광공이 필요해'

'남편의 애인과 빙의한 덕분에 남주에게 버림받았다'

'삼류 무협지에서 살아남기'

'피폐물 남주의 부관은 피곤합니다'

'로판 속 최강자가 되었다'

 

# '착각계':

'남편이 귀여우면 답도 없다'

'남편의 애인과 빙의한 덕분에 남주에게 버림받았다'

'피폐물 남주의 부관은 피곤합니다'

'저 시한부 아닌데요!'

 

# '다정공':

'센차 레플리카'

'선배, 꼬리 보여요'

'햇님반 테이머'

'무심한 얼굴로'

 

# '능력녀':

'피폐물 남주의 부관은 피곤합니다

, '로판 속 최강자가 되었다'

'나의 데드엔딩 후에'

 

 

728x90
반응형

댓글


<meta name="NaverBot" content="All"/>
<meta name="NaverBot" content="index,follow"/>
<meta name="Yeti" content="All"/>
<meta name="Yeti"content="index,follow"/>